여행후기

[브리즈번]환상적인 모튼 아일랜드 데이투어 후기!!
이름 허정화 이메일 hjeong0121@gmail.com

오즈투어를 통해서 모튼 아일랜드 데이투어를 예약했어요!!

오전 7시까지 브리즈번 로마스테이션 코치터미널로 가야합니다ㅠㅠ
코치터미널 찾는게 조금 어려운데 그냥 역 안으로 들어가서 역무원한테 코치터미널 간다고 하니까 그냥 문 열어주더라구요! 고카드 찍지마세요

바우처에 Stop E라고 있어서 갔는데 줄 길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수기로 하나하나 체크하고 여기서 텍스 50달러 내니까 팔찌를 채워주더라구요! 뭔가 팔찌로 투어 구분하느 느낌

버스로 약 30분정도 달려서 페리 터미널에 도착했어요

페리타고 한시간 반 정도 이동하는데 가는 길에 바다가 넘 예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갔어요ㅜㅜ
멀미 걱정했는데 페리가 커서 그런지 다행히도 하나도 불편하지 않게 갔습니당
혹시 수영복 안입고 챙겨오셨으면 페리화장실에서 무조건 갈아입는거 추천드려요
섬에있는 화장실은 2칸뿐이고 시간도 없어서 페리 화장실 추천!!

~예쁜 바다~

저희 일행은 오렌지색팔찌였는데 페리 안에서 여행사 직원이 설명 해줍니다.
너네는 도착해서 샌드보딩하고 밥먹고 스노쿨링하고 카약탈꺼야~ 하더라구요
다른 후기에서 무조건 모래썰매 먼저하는게 좋다그래서 어떻게 해야지 먼저 탈 수 있나 고민했는데
아예 처음부터 모래썰매 먼저 타는 거로 되어있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 물이 정말 맑았어요ㅠㅠ

도착하자마자 모래썰매를 타러 갔는데 25분 정도 사륜구동 버스로 이동합니다.
첨엔 재밌었는데 멀미가ㅜㅜ
사진이 모래썰매 타는 높이인데 은근 경사가 있어요.
모래썰매는 누워서 타서 그런지 얼굴이랑 목 어깨등에 모래 범벅이 되어서 한 번타고 안탔어요,,ㅜ

모래썰매 한번타고 사진찍으면서 놀았는데 한시간정도 시간 주는 것같아요~~ 날씨가 엄청 좋은데 오전이라 생각보다 뜨겁진 않았어요

다시 사륜구동버스타고 점심먹으러 해변으로 갔어요. 점심은 이런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샌드위치 재료 골라서 넣는 거였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밥먹고 좀 쉬다가 스노쿨링먼저 하게 되었는데 오리발이랑 수트, 장갑, 스노쿨링 마스크도 다 대여해줘서 너무 편했어요. 마스크 어떻게 쓰는지 설명해주고 제트보트?같은거 뒤에 매달려서 난파선 근처까지 간 후에 스노쿨링 시작했는데 물고기도 정말 많고 넘 예뻤어요!!
제가 힘들어서 뒤쳐지니까 안전요원?언니가 계속 잘하고 있다고 격려해주고 밀어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넘나 친절한 분,,ogq_58146d6d0ab0a-12

카약은 2인 1조로 해서 타는데 은근 팔아프고 어려운데 투명카약이라 바닷 속도 정말 잘 보이고 재밌었어요.
이날 해가 너무 뜨거워서 다 탈까봐 스노쿨링 수트입고 타도 괜찮냐고 물어봤더니 상관없다고 해서 수트입고 탔어요!
다 하고 옷 갈아입고 또 조금 있다가 다시 페리를 탔는데 3시 30분쯤이었어요! 하루종일 노니까 진짜 너무 피곤해서
오는 페리에서는 자면서 오고 ㅋㅋ큐ㅠ 브리즈번 시티 도착하니까 6시쯤이었어요!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고 멋져서 불편함 없이 투어한 것 같아요
오전에 물놀이 하는거였으면 더 빠듯하고 모래썰매탈때 젖어있어서 모래 범벅됐을 거 같은데 반대라서 진짜 너무 다행이었어요. 브리즈번 시티 근처로 하루만에 여행다녀오기엔 모튼섬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바다 색도 너무 예쁘고 최고,,!